Contact us.
서울 강남구 밤고개로23길 7
Tel: 02-3411-1918

교회소개

Welcome to Immanuel

환영인사

임마누엘교회는, 십자가에서 죽으셨고 부활하셨으며 우리 마음에 임하신 예수님과 친밀히 동행하며 세상에 예수님을 증거하는 교회입니다.
예수님과의 행복한 동행을 소원하는 성도,
이 시대 주님이 기뻐하시는 교회를 세워가길 소원하는 성도를 환영합니다.

– 김영광 목사

임마누엘교회 성도는 믿습니다.

십자가에서 죽고, 예수로 사는 자임을 믿습니다.

예수님을 믿을 때 우리 자신이 왕 되어 살던 우리는 십자가에서 죽었고, 부활하신 예수님으로 다시 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예수님은 내 안에 살고 계십니다. 우리는 더 이상 우리 마음대로 살거나 우리의 열심과 노력으로 살지 않습니다.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자가 되었고, 그 믿음으로 살아갑니다.

예수님이 우리와 늘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고아와 같이 버리지 않겠다고 약속하셨고, 그 약속을 이루셨습니다. 예수님은 성령으로 우리와 함께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나와 함께 하시는 예수님과 친밀히 동행하며 순종하는 삶을 살아갑니다.

교회는 반드시 승리함을 믿습니다.

하나님은 교회를 이 땅에 두시면서 분명한 속성을 하나 두셨는데, 교회는 반드시 승리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십자가에서 승리하신 예수님의 승리를 우리의 것으로 받아들여 주님의 승리를 이 세상에 선포하며 포로된 자를 구원하고 무너진 영역을 회복하는 것이 바로 교회입니다. 이 땅을 회복하는 키는 바로 교회입니다. 교회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이 믿음으로 사역합니다.

우리 자신이 바로 교회라는 사실을 믿습니다.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예수님이 주인된 삶을 살아가는 우리 자신이 바로 교회입니다. 비록 세상에 살지만 성전된 우리 자신을 더럽히지 않고 주님오실 때까지 거룩한 신부된 교회로서의 정체성을 기억하며 살아갑니다.

사랑이 가장 강력한 무기라는 것을 믿습니다.

예수님의 방법은 언제나 사랑이었습니다. 그 사랑이 사람들을 살리고 변화시켰습니다. 지금도 사랑은 강력한 힘이라는 것을 믿습니다. 우리는 사랑으로 사역합니다. 사랑으로 소문난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